축구와 축구를 위한 스포츠 차익 거래 기회

축구

축구에서 차익 거래 기회는 전 세계 모든 메이저 리그의 글로벌 적용 범위 덕분에 거의 끝이 없습니다.

배당률 비교 사이트인 OddsExchange는 축구뿐만 아니라 맨션티비 – 무료로 해외스포츠중계를 시청하세요 다른 스포츠에서도 arb 기회를 찾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축구 결과를 제공하는 많은 북메이커가 있으며 이는 우리에게 매우 좋은 일입니다. 손쉬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보장합니다.

영국에서는 많은 마권업자가 유사한 확률을 집계하므로 영국 축구 경기에서 2명의 영국 마권업자 사이에서 그러한 기회를 많이 찾지 못할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유럽 마권업자에게는 다른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귀하에게 차익 거래 기회로 이어질 것입니다. arb 기회를 찾기 위한 여정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능한 한 많은 온라인 마권업자와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최고의 축구 팁 중 하나는 먼저 하위 리그부터 살펴보고 다른 방식 대신에 위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하위 리그 축구에 대한 전문가가 거의 없으므로 여기에 더 많은 가격 차이가 존재할 가능성이 있고 더 많은 차익 거래 기회를 찾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가능하면 마권업자보다 먼저 뉴스를 얻으십시오. 축구를 통해 뉴스가 확률을 극적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좋은 소식은 일부 마권업자가 다른 마권업자보다 배당률을 변경하는 데 훨씬 덜 반응하며 이로 인해 차익 거래 기회가 생성된다는 것입니다.

차익 거래 기회는 코너킥 및 총 득점과 같은 다른 축구 시장에서 찾을 수 있지만 찾기가 더 어려우므로 90분 영역 이후의 결과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즉,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90분을 초과하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모든 스포츠에 적용되는 중요한 팁은 항상 가장 좋은 가격을 먼저 확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가격은 지속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다른 마권업자가 제공하는 것과 일치하지 않는 가격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